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현동 ‘모토’ 참치김밥 맛집

맛집 & 카페

by 트.민.녀 2022. 8. 31. 20:26

본문

반응형
모토 외경

요즘 날씨가 좋아서인지 지인들과의
만남의 부쩍 늘었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 맛집 소개해드려요~

트민녀 회사 근처이기도 해서
가끔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모토’인데요.

메뉴판 첫 페이지

사장님의 철학을
엿볼 수 있는 글입니다.


메뉴판에 설명된 사장님의 이력

지인보다 먼저 도착해서
일단 맥주 한 병 시키고
메뉴판을 천천히
둘러봤습니다.

메뉴판 맨뒤에
적혀있는
사장님 이력!!

뭔가 신뢰가 더 갑니다.

일행을 기다리며 맥주한잔


맥주잔이 아주 작아요.
너무 이쁘더라고요.
맥주 쪼로록 따라서
딱 한입 마시기 좋은 잔!!

드뎌 참치김밥이 나왔어용.

일행이 도착하고
오늘은 참치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참치김밥가지 튀김을 시켰어요.


가지튀김 9,000원 / 모토

‘모토’의 가지 튀김은
튀긴 가지를 텐다시 소스에
적셔먹는 요리인데요.

전 술안주로 부담 없으면서도
맛있는 요리라
가끔 시켜먹곤 합니다.

참치김밥 25,000원

짜잔!
드디어 참치김밥이 나왔네요.
참 다랑어 붉은 살과
고추냉이, 무순이를 넣고
만든 참치김밥

참치가 얼려있었다 보니
나오자마자 바로 드시지 말고
이야기 나누시면서 천천히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거예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보해소주

술 종류는 소주부터
와인, 사케, 맥주 등
다양하게 있어요.

특히나 이 보해 소주가
있는 게 특이했어요.



음식도 분위기도
모두 너무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안주가 정말 많으니
생각나는 날 가셔서
조금씩 다양하게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논현동 참치김밥 맛집
‘모토’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