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카페 모어댄버터more than butter

맛집 & 카페

by 트.민.녀 2022. 11. 22. 19:30

본문

반응형

잠실 모어댄버터


잠실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소개해드려요.

오픈한지 얼마안됐지만
베이커리도 있고
인테리어도 너무 좋고
송리단 근처지만
비교적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 로컬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느낌입니다.


잠실월드몰에서 가까워요.

큰 간판은 없어요.

큰 간판은 없지만
대로변이라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모어앤버터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깔끔하쥬?
아주 요즘 스타일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로고 귀엽기 있긔없긔 ㅎ

테라스도 있어용

날이 따뜻할 땐
요 자리에서 커피 한잔하면
바로 여기가
파리~ 나는야 파리지앵~
오예


1층 풍경입니다

스콘 스콘!!

오예 잠봉뵈르까지~~

가격은 좀 나가네유 ㅎ

베이커리가 무척 다양합니다.


커피 앤 베이커리라는
컨셉에 맞게
베이커리 종류가 무척 다양했어요.
요즘 핫하다는 베이커리는
다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소금빵, 잠봉뵈르, 앙버터 등
웬만한 베이커리류는
다 있답니다.


소금빵 한가득 ㅎ

마일리지 카드 귀여워유

아 빵순이들 보면 미쳐 ㅋ
귀여워용

일층 모습

전체 톤이 밝아서
깔끔하고 기분이 정돈됩니다.

트민녀는 아메리카노와
소금빵을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소금빵

메뉴판입니다.

커피 맛이 괜찮았어요.

소금빵은 사실…. 조금 아쉬웠어요. ㅠ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상당히 많구요.
음료도 정말 다양해요.

샐러드까지…

샐러드도 있구요.
브런치 먹으러 와도 될 것 같아요.

흑임자캬토숄콜라?? 오호

요고 다음에 꼭 먹어볼래요 ㅋㅋ
맛이 넘 궁금해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ㅋㅋㅋ
(잠시 옛날개그를… 죄송합니다 ^^;)

지하로 내려가는 길

커피를 다 마시고
나가려다가
화장실을 가려고
일어났는데요.

헐….
지하가 있는 줄 몰랐어요.
대박.
내려가는 길 너무
예쁘지않나요???
이 갬성 느무 좋잖아여!!!!!

내려가는 길에 있던 조화

조화 조차도 이렇게
이쁘게 매치하다니.
진짜 완전 트민녀 갬성 ㅎ

내려가는 계단에서 바라 본 뷰

지하 모습

헉….
지하 무척 넓어요!!

근데 여기….
도서관 분위기 ㅋ
카공족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으 분위기!!

모어댄버터 지하층

이뻐이뻐 ㅎㅎ

단체석도 있어요.

모임할 만한 자리도
있더라구요!

4인 이상이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여러명이 모였을 때
눈치안보고 대화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좋아 보였어요.




구석구석 이 갬성 어쩔겁니꺄? ㅋ

제가 찾아헤맨 화장실이군요.

화장실까지 가면서
눈 호강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께끗했습니다.



잠실 ‘모어댄버터’
여기 모임하기도
혼자 오기도 아주 안성맞춤인
곳 같습니다.

이상 잠실 카페 추천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