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_가족 나들이 추천

맛집 & 카페

by 트.민.녀 2022. 11. 6. 18:18

본문

반응형

지난달에 부모님과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돌아오는 길
‘델피노 더엠브로시아’에 갔는데
너무 좋아서 포스팅합니다.

 

 

 

 

 

 

 

날씨요정이 도와줬어요 ㅎ

날씨가 참 좋아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주차는 이스트타워에 하셔야해요!

소노펠리체




엠브로시아는
이스트타워 10층에 위치해 있어요.

10층에서 체크인하는 리셉션이
있어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짜잔~

10층에 내리면 이 풍경과 마주합니다

우와~~~
각종sns 사진으로 봐왔던 것보다
훨씬 더 웅장하고 멋져요!!

부모님도 입구에서부터
너무 멋지다고 좋아하셨어요.


리셉션이 같이 있는 층이다보니
대기하시는 분들이
커피숍을 같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2시경이었는데
체크인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꽤 북적였어요.

1시 정도되니까
사람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가시게 되면 참고하세요.



체크인 인원과 겹쳐 많이 북적였어요.

 

엠브로시아 들어거는 입구에요.

 

베이커리류도 있는데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좌석이 꽉 차있었어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좋은 자리를 못 앉을 것 같아서 속상했어요.

일단 뒤쪽에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창밖에 전경
울산바위 전경은 정말 최고 입니다.



주문을 하고 돌아서니
갑자기 사람들이
빠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체크인 시간까지
대기하는 인원들이었더라구요.
사람이 빠지니
훨씬 쾌적해졌어요.

사람이 빠진 실내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있네요.
뭔가 시크니처가 먹어보고싶어서
‘솔방울 라떼 ‘ 시켜보았어요.
솔방울 모양의 커피에
우유와 연유를 넣어먹는 음료에요.
귀여워요.



솔방울 라떼
울산바위 배경과 어우러지니 넘 멋지네요.

날씨 좋습니다.

 

창가자리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옮길 수 있었어요.


엠브로시아

 

울산바위


날씨도 좋고 전경이 너무 멋있어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잠시동안 가족 모두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기분 전환을 했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지고 좋습니다.



답답한 날
와서 음악들으면서
멍 때리면
분명히 힐링이 될겁니다.
제가 장담합니다.

너무 멋지죠?

 

엠브로시아 전경


소노펠리체 묵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으니
가족들과 나들이 겸
다녀와도 좋을 듯 싶어요. 속초 여행 중에 가도 좋을 것 같구요. 지난주 너무 슬픈 일이 있어서
모두가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입니다.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족들과 좋은 풍경 보시며
서로 힘이 되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