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몰 ‘청키파이’ , 오리지널그레이비파이

맛집 & 카페

by 트.민.녀 2022. 9. 21. 22:35

본문

반응형

롯데몰 지하 3355


롯데몰 지하에
청키파이가 생겼다는
정보를 입수!

샤샤샥 다녀왔습니다~!

 

 

 

 


3355 안에 위치한
청키파이!!

진저베어를 먹어본 후
미트파이 덕후가
되어가고 있은
트.민.녀

3355 왼쪽 입구쪽에 있어요

눈에 잘 띄는 곳에위치해있어요.
금방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청키 마스코트 ㅎ

청키 마스코트 이 친구…
아주 깜찍합니다.
입 벌리고 웃는 표정이
중독성있게 귀엽습니다.


파이가 가득 쌓여있네요


먹음직스럽게 파이가
쫙 깔려있어요~~

커리가 들어간 것도 있네요.

다양한 맛의 파이가 있군요.
커리가 들어간 파이도 궁금합니다.

종류와 가격표입니다.


오리지널 그레이비
다이앤 그레이비
트러프 크림
핫 칠리 빈
마살라 커리

이렇게 준비되어있네요.
그냥 일반적인 미트파인는
아닌 것 같아요.

넘 귀엽네요 ㅎㅎ

깜찍이 안녕?!?

얘 보면볼수록 매력있네요 ㅋㅋ


그레비 포장해왔어요.

트.민.녀는
항상 오리지널을 먼저 먹어봅니다.

청키파이의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그레이비 파이를
선택했어요.

짜잔~~

포장과 파이모양
모두 아주 느낌있어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모양 진짜 끝내주네요.
파이빵이 페스추리 같아요.
엄청 바삭해요.

전체가 모두 바삭한 페스추리인듯합니다.


전체가 다 바삭해보여요~~

먹느라 그만 속을 못 찍었어요. 대참사🤦🏽‍♀️


속은 고기가 잘게 썰어져있었어요.
근데…. 맛이 좀 생소했어요.
일반적인 미트파이맛은
아니었어요.
상당히 독특한 향이 났습니다.
저에겐 조금 어려운 맛이었어요.


하지만 뭔가
제 입맛의 스팩트럼을
넓히는 맛이랄까?!?

항상 새로운 맛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도전하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