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랍 디저트 카페 ‘모센즈스위트’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맛집 & 카페

by 트.민.녀 2022. 9. 20. 23:37

본문

반응형

갤러리아 고메 494 안에 팝업 스토어

중동식(?) 디저트
카이막’과 ‘쿠나파’를 파는
모센즈스위츠’가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에
다음주까지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딱 두가지만 있어요.

신촌에 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더 가까운 곳에서 이렇게
팝업스토어가 생겨서
재빨리 움직여 봤습니다.

알 것 같은 맛인 것 같으면서도
모르겠기도하고…

 

중동 너낌 물씬 나네요~ ^^

모센즈스위트의
탄생 배경이
설명되어있군요 !

음~
쿠웨이트에서 카페를 운영하던
‘모센’씨에게 레시피와 노하우를
전수받았다고 하네요.

트.민.녀 중동권에 여행을
가본적이 없어서 접해 본 적이
없어서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아 현재 한국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군요.

게이마르 (카이막)

수리수리마수리~. 요술램프 탐나네요.
포장이 깔끔해보입니다.
좌 카이막 우 쿠니파

뭘 먹을까 고민을 한참을 했습니다.
카이막은 왠지 아는 맛 같고,
쿠니파는 괜히 실패하면 어쩌나 싶어서요.


그럼 두개를 사라고요???

아.니.욧

양이 많아보여서
두개를 먹을 자신은 없었어요.

카이막 생각보다 큽니다.

이럴때 쓰는 방법이 있죠??


직원 추천 촨스~~~~

사장님 뭐가 더 맛있을까용?

단번에 카이막을 추천하셨어요.

가장 인기가 좋고,
단백한 맛 때문에 많이들
찾는다고 추천하셨어요.

좋습니다 !!!
그걸로 주십시오!!


이 분이 모센씨 이신가욧? ㅎ
카이막 포장입니다.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꽤 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히 적어두셨네욤.

그렇다면 그대로 실행해보죠.

일단 전자렌지에 15초 돌립니다!

15초 돌려주실게요.

크림과 꿀 발라발라


빵이 아주 쫀득하네요.
크림과 꿀을 살짝 얹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저는 모르고 꾹꾹 눌러버렸네요.


쫀득쫀득해요
다음엔 쿠나파 도전!!!!

상당히 담백하고
든든합니다.

한번쯤 경험해볼 디저트 빵입니다.

갤러리아에서는
29일까지 진행된다고하니
가까운 곳에 계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만
와다~안
(헤어질 때 하는 아랍 인사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