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빙 편집샵_ 대치동’더 콘란샵’구경하기

일상

by 트.민.녀 2022. 8. 28. 22:40

본문

반응형
The Conran shop 영수증 봉투


지난 금요일 콘란샵 세일 때 갔다가
특템을 못하고 돌아서기 아쉬워서
콘랍샵 구경 쭉 하고 왔어요~

들어가자 정면에 보이는 풍경
스노우 피크 캠핑용품들


이제 곧 캠핑의 계절이 다가와서 일까요?
일층 한편에 캠핑 용품들이 딱!!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께
들었는데
결굴 돌고 돌아
스노우피크’라던데…
여기도 스노우피크 제품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캠핑용품 많아요


저희 부부도 일 년에 4~5번은 가는 편인데
조만간 신랑이랑도
같이 와야겠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여행서적
헬싱키 가고싶어서 펼쳐보았어요.휘바휘바~
음…^^

가격은 한권에 30,000원이네요



다양한 오브제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요거요거 트민녀도 갖고있어요.

비트라 툴박스!!

트민녀도 핑크색으로
가지고 있어요.
유용하고 튼튼해서
너무 잘 쓰고 있답니다.

넘 탐나지않나유??



코코 샤넬과 칼 라거펠트
셀럽 인형인가유?

이 목각인형들…
으헝 프리다 칼로 인형도 있더라고요!
좋아하는 인물이 있다면
하나 구입해서 방에 둬도
좋을 것 같아요


사브르 커트러리

요즘 핫한 커트러리죠.
색이 너무 다양해서
뭘 골라야 할까 엄청 고민했답니다.

각종 향초와 디퓨저들
으항 너무 트민녀 취향입니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불리 향수 아닌가욧?

역시 세상 이쁘고 핫한건
다 모여있네요~
불리 향수
시향 해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실컷 다 맡아보고 왔어요

클라우드 포르토 비누

요거요거!!
이전에 여의도 더 현대 갔다가
샘플 받아서 써봤거든요?

도브 비누 애용자인
저에게 새로운 비누의
세계를 알려줬죠!!

2층에 전시된 화병?
식탁 넘 트민녀 취향

여기는 온통 제 취향이에요.
역시 비싼 게 예뻐서인 걸까요?
저는 콘란샵만오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은 거 있죠?
으흐 트민녀에겐
여기가 힐링공간

우리 집 거실…이면 참 좋겠어요. ㅎ
브리온베가 라디오포노그라포 rr226

크~~~
제니 스피커로도 유명해진
브리온베가 라디오포노그라포 스피커
진짜 AV 장비에 빠지면
패가망신한다는 말도 있는데…
브리온베가는
그냥 제 마음속에 간직하도록 할게요.
저는 제니가 아니니까요… 😁

20,900,000원 이네유.
2층 풍경
패션 서적들

인테리어에 참고하면 좋을 디피들
다양한 디자인의 쿠션들
온갖 핫한 조명들은 다 있습니다.
트민녀가 탐내는 아이입니당 ㅎ


콘란샵은 구석구석
전부 다 예쁘고 멋진 것들로
가득 차 있어요.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시간이 됩니다.
최신 트렌드도 살펴볼 수 있고요.


스마~~~~일


이상 콘란샵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