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ART Art Fair Seoul 2022 다녀왔어요.

일상

by 트.민.녀 2022. 9. 1. 23:35

본문

반응형


스타트아트페어 서울 2022
2022. 9. 1 - 6 / VIP preview 8.31

출처 : 인터파크



가을로 넘어가면서
각종 전시가 많이 열리네요.

특히 요즘 미술품 재테크에
관심들이 많아서
그 열기가 더 뜨겁죠?

“StART Art Fair”
2014년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처음 선보이며,
매년 10월 런던 프리즈 위크 기간동안
현대미술관 중 최고라 불리는
사치갤러리에서 열리는
“ART FAIR”입니다.

확고한 명성을 쌓아 온 만큼
런던을 이을 다음도시로
서울을 선택했다고하네요!!
이~야!!

한국 미술시장 발전과
국내 작가들의 글로벌 무대 진출을 위한
특별 공모방식도 도입했다고 합니다.


스타트아트페어가 열리는 갤러리아포레


오늘 날씨 끝내줬죠?

스타트 아트페어 입구

이번 아트페어는
특히
아트테이너(art + entertainer)들의
특별전이 열린다고 해서
더 주목 받았죠?

그 주인공은 바로
Ohnim(송민호),강승윤,
배우 강희,박신양
낸시랭, 기안 84 입니다.

출처 : 인터파크
출처 : 송민호님 SNS
출처 : 송민호님 SNS

출처 : 강승윤님 SNS


자 이제 구경해볼게요

김병종 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Surrea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Surrea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평일인데 많은 분들이 있었어요.

작품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견문도 넓히고
요즘 미술계 추세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전시입니다.


서지형 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HongSiyeon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이야 당나귀다

이 당나귀를 모티브로 한
그림은 어떤 작가님의 작품인지 아세요?

바로 배우 박신양 님의
작품입니다.

연기도 훌륭하신데
그림도 엄청나십니다.

재능이 엄청나신 것 같아요.

박신양 작가님 / 스타트아트페어
이상봉 디자이너와 이재은 작가님의 컬레버 작품
이거 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낸시랭 작가님 작품도 보이네요.
하티의 팝아트 작품
출처: 인터파크
기안84 작가님 부스

요 작품들 실물로보니
엄청 멋졌어요.
가격이 궁금해서 가까이서보니
전부 솔드아웃이었어요.

다발킴의 작품 / 스타트아트페어
출처 인터파크


다음주 화요일까지 열리니
관심있는 분들은
빨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트아트페어서울 2022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