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부르켓 L:A BRUKET 립밤 리얼 후기

일상

by 트.민.녀 2022. 9. 17. 18:05

본문

반응형

롯데타워몰 에비뉴엘 지하1층

라부르켓 립밤 벼르다 이제야
겟 했어요~~ 잠실 에비뉴엘 지하
매장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LA PERVA 편집샵 안에
라부라켓 제품을 판매해요.

 

 


핸드크림, 향초, 바디 용품 등이
있더라고요.

다른 제품도 볼까 하다가
지름신이 내릴 것 같아
자제하고
딱 립밤만 샀습니다.

라부르켓 제품들
핸드크림이네요.
라부르켓 디퓨저와 향초들
요기요기 제가 찾던 립밤이 있네요.

찾았습니다~
고민 없이 바로 겟!!!

이거 주십시오~~!!

엄청 큽니다~~
깜찍한 쇼핑백입니다~~~

라부르켓 립밤 크기요!

일반 립밤에 비해
굉장히 큰 용량이에요.

그립감 좋네요~~ ㅋㅋ

포장이 단순하니 참 마음에 듭니다 ㅎ

향은 아몬드 코코넛인데
강하지 않아요.

아주 미세하게 납니다.
저는 라브르켓의
저 폰트가 참 마음에 들어요.



라부르켓 립밤은
뚜껑을 돌려서 열어야 해요.

불편한 듯 하지만
제품이 잘 보호될 것 같아서
저는 마음에 들어요.

뚜껑은 돌려서 열어주세요.

요런 느낌입니다~~~

발림도 상당히 부드럽고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어요.

그리고 다들 입술뿐 아니라
얼굴 등 건조한 부위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왜 그러는지 알 것 같아요.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양도 넉넉해서
올 가을, 겨울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날이 쌀쌀해지기 전에
얼른 준비들 하세요!!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