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탬버린즈 향수 런칭! 팝업 전시장 다녀왔어요.

일상

by 트.민.녀 2022. 10. 5. 02:02

본문

반응형
금호 알베르. 제니님 짱👍


탬버린즈에서 향수를 출시 했네요.
탬버린즈 넘나 좋아요~!
얼마전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도 진짜 깜짝 놀랐어요.
너무나도 감각적이라서
그냥 입이 쩍




트.민.녀 가만히 있을 수
없잖습니꺄!!!
출동합니다~~~


행사장 입구입니다~~


설레여용~~
엄청 기대가됐답니다.
아차차
저는 구매 내역이 있어서인지
문자로 초대 메세지를 받고
다녀왔는데요.
가보니 현장에서도
바로 입장 가능하더라구요.

10월 30일까지 한다고합니다.


[관련 문의]
1644-1246

[위치]
서울 성동구 금호로3길 14
https://place.map.kakao.com/2113981767

탬버린즈 금호 알베르 팝업스토어

서울 성동구 금호로3길 14 알베르 1층 (금호동4가 173-9)

place.map.kakao.com


이 연두빛 참 예쁘네요.
층별 안내입니다.

지하와 1층엔 아트 전시가
2층에선 향수 시향 가능하고요.
3층에선 미리 예약 방문한 분들
대상으로 향수 샘플을
증정하고 있었어요.

일단 일층엔
제니의 영상이 상영되고 있고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어머머머머




저기 저거 뭡니꺄?!?


생각하는 사람 로뎅의 현대 버전같아요 ㅋ


엄청나게 큰 조형물이었어요.
건물 전체의 정 가운데를
관통하는 조형물.
예전에 하우스 도산 갔을때도
범상치않은 인테리어에
정말 놀랐었는데요.
여긴 그 이상이네요.
기획자분이 뉘신지… 정말
쌍따봉입니다.

공짜로 좋은 전시 관람하니 좋네요.

자 이제 2층으로 고고씽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 창가

2층은 본격적으로
향수를 시향하고
제품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열심히 시향을
하고 있었어요.

시향할 수 있는 쇼룸
생각하는 저 아저씨… 여기저기 많아요 ㅋ
향수병 심플한것좀 보세요. ㅎ
꺄악 심플 이즈 베스트여~~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스퀘어로 뭔가 묵직한 이미지까지
넘나 맘에 드네요.



전반적으로 향이
따뜻한 느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의 향 같은 느낌?
허브향은 아니지만
약간 나무깝질 향 같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이었어요.

전부 다 다른 향이지만
딱 탬버린즈 향 같은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자 이제 3층로 갑니다. 뿅


이 아저씨들 또 있네? 왜 울고있죠?!? 울지마요.


이쯤되니 조금은 어렵네요.
탬버린즈의 이 콘셉트.


3층에서 바라 본 거인 조형물


3층에 가니
미리 예약한 분들에게
향수 샘플을 주셨어요.

샘플 또한 쏘 심플.👍


향수 트리오 샘플입니다.

각 못 버릴 것 같아요. ㅎ

요렇게 3가지 들어있네요.


킁킁~~

3가지 향 전부 좋아요.
CHAMO 향이 가장 시그니처 인듯해요.


제가 생각해보니
지하를 안 간거 있죠.

자 지하로 가볼게요.


세상에 세상에
여긴 또 뭡니꺄?



거인 조형물
전시 설명.


와~ 제가 볼 땐
여기까지 보러 가신게
하나도 안 아까우실 것 같아요.
진짜 아주 만족스러운
무료 전시였습니다.

10월 한달 내내 이어지니
시간되시면 꼭 다녀오세요.
미리 예약하면 샘플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마시고요.

시각과 후각
그리고 청각까지
모든 감각이 즐거운
전시였어요~~
탬버린즈 칭찬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